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편 23편 6절

카테고리 없음

by ohworship 2022. 8. 7. 23:21

본문

6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이 구절이 주일 아침 나의 마음에 새겨진다.

하나님의 사랑은 조건 없는 사랑이다. 

내가 부족하고 못났어도 하나님은 항상 사랑하여 주신다.

 

나의 평생의 삶 가운데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항상 나를 따라온다니...이 얼마나 큰 축복인가!

 

하나님의 warranty는 영원한 것이다. 끝이 없다.

하나님은 항상 선하심과 인자하심으로 나를 사랑하여 주신다.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나를 가장 잘 아시는 하나님.

나의 성향. 나의 행동. 나의 생각. 나의 모든 사상을 나보다 잘 아시는 하나님

그 하나님이 나를 돌보아 주신다.

 

그러므로 나는 고백할수 밖에 없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