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inolta Reflex 500mm Mirror Lens 헝그리 사진작가의 망원

ohworship 2024. 8. 15. 09:12

 

 

수중에 가진 돈은 없고 괜찮은 망원렌즈는 써보고 싶고...

괜찮은 망원렌즈를 지니고 있었던 적이 있었다. 시그마 150-600 제법 샤프한 녀석이었는데

가정 경제가 어려워서 팔아버리고 말았다.

그리고 500mm 렌즈를 다시 가지고 싶어 고민끝에 이베이에서 미놀타 500mm 미러 렌즈를 구매하였다.

이 녀석은 특이하게 미러 렌즈임에도 불구하고 오토 포커스를 가지고 있다. 놀랍네.

미러렌즈에 오토포커스 들어간 녀석은 이 녀석이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전에 Opteka에서 만든 500mm 미러렌즈를 써보고 이건 완전 쓰레기라고 생각하며

미러 렌즈를 멀리하게 되었는데

이 미놀타 녀석의 샤프함과 대비능력에 전에 미러렌즈에 대하여 가졌던 부정적 생각은 날려버리게 되었다.

정말 가볍고 샤프하고 

무엇보다 내가 사는 타운을 돌아다니며 찍어도 지나 다니는 행인들이 이상하게 바라보지 않는다는(?) 점에서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 녀석을 소니의 오래된 알파 55에 장착하여(이것도 돈이 없어서 제일 싼것 산 것임)

마구마구 찍으며 돌아다니고 있다.

 

행복하네.